
연간권과 시즌권은 아쿠아필드 하남점, 고양점, 안성점 총 3개 지점에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찜질스파와 실내외 워터파크를 연중 데일리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형태의 멤버십으로 가족과 함께 레저 시설을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최적화된 혜택으로 구성됐다.
연간권의 경우 주중과 주말 상품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대인‧소인 공통 1인 가격으로 운영된다. ‘주중’ 찜질스파는 80만원, 워터파크 이용까지 포함한 멀티패스는 100만원, ‘주말’ 상품은 찜질스파 90만원, 멀티패스는 11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시즌권은 주중‧주말 동일하게 대인 1인&소인 1인의 결합으로 구성한 워터파크 패밀리 상품으로 연 4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시즌권의 이용 기간은 오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의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아쿠아필드 야외 워터파크 전면 개장을 기념하며 23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36% 할인 적용된 이용권을 만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저사업부는 “재방문율이 높은 시설 특성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연간권, 시즌권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곧 시작될 초여름 더위와 본격적인 여름 시즌,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