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천만 프로야구 팬들을 향한 해태 홈런볼의 신나는 응원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1천만 프로야구 팬들을 향한 해태 홈런볼의 신나는 응원 이벤트

해태 홈런볼  /사진=해태제과이미지 확대보기
해태 홈런볼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 홈런볼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1천만 팬들을 위한 신나는 야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해태제과에 따르면 홈런볼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나 안에 인쇄된 숫자 코드를 입력하면 구단 로고가 새겨진 야구공을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구단별 순위 경쟁이 치열해 응원 열기도 높은 5월부터 9월까지 진행하고, 야구팬 둘 중 한 명은 참여할 수 있도록 500만 개만 한정 판매한다.

오리지널(46g) 제품은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즉석 응모 방식으로 진행하고, 대용량(128g) 제품은 수집형 미션으로 진행하는 참여형 이벤트라는 점이 특징이다.
오리지널(46g) 홈런볼이 준비한 이벤트는 ‘2025 홈런왕을 찾아라’다. 제품 전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바로 당첨 여부가 결정된다. 쉽고 간편한 만큼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다. 게다가 하루에 3번까지 도전이 가능해 당첨 확률도 높다. 당첨되면 프로야구단 로고가 새겨진 야구공이나 홈런볼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대용량(128g) 홈런볼의 이벤트 ‘홈런왕, 12명의 로(RO)를 찾아라!’는 미션 수집형으로 확장된다. 포장지 안쪽에 인쇄된 9가지 랜덤 숫자 코드를 입력 시 매칭되는 캐릭터 12종을 모두 모으는 방식이다. 미션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방송을 언제라도 즐길 수 있는 LG 스탠바이미2나 야구장에서 편하게 사용하는 간이 테이블을 선물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유일무이한 야구 과자 홈런볼이 천만 프로야구팬들을 위해 준비한 2025년 야구 이벤트”라며, “달콤한 홈런볼을 즐기며 응원도 하고, 푸짐한 야구 선물도 받을 수 있어 더 신나는 올 프로야구 시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