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 출시

전국 편의점서 25일부터 판매… 전용스틱 총 15종으로 확대
KT&G는 25일 자사 궐련형 전자담배 플랫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GRANULAR HAZE)를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 사진=KT&G이미지 확대보기
KT&G는 25일 자사 궐련형 전자담배 플랫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GRANULAR HAZE)를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 사진=KT&G
KT&G는 25일 자사 궐련형 전자담배 플랫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GRANULAR HAZE)를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그래뉼라 트와이스 △블루밍 △커플 △아이스러시 △아이스노우 △아이스에 이어 일곱 번째로, 그래뉼라 라인업을 한층 다채롭게 만든다.

이로써 릴 에이블 전용스틱은 그래뉼라 7종, ‘리얼’ 6종, ‘베이퍼 스틱’ 2종을 포함해 총 15종으로 확대됐다.

KT&G는 지난해 6월, 기능과 디자인이 전면 개선된 릴 에이블 2.0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제품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각초형), 그래뉼라(과립형), 베이퍼 스틱(액상형) 3가지 타입의 스틱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클래식과 밸런스 두 가지 흡연 모드를 도입해 사용자 취향에 따른 선택지를 넓혔으며, 일시 정지, 고속충전, 예열시간 단축 등의 기능을 더해 편의성도 강화했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그래뉼라 헤이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용스틱 제품군을 지속 확대해 전자담배 시장에서 KT&G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