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라이프 플랫폼 시너지 강화 기대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협약은 금융권과의 협업을 통해 NS홈쇼핑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시니어 고객층을 중심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NS홈쇼핑은 ‘토탈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쇼핑은 물론 건강, 여가, 은퇴 설계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생활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하나은행은 금융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니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NS홈쇼핑과 협약을 맺은 하나더넥스트는 하나은행이 지난해 론칭한 시니어 특화 브랜드로, ‘우리 가족 은퇴 설계·상속 증여 솔루션’을 슬로건으로 한다. 금융상품뿐 아니라 자산관리·상속·건강·여가 등 시니어 고객의 행복한 인생 여정을 위한 은퇴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룹 계열사 간 연계를 통해 종합적인 금융·생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28일에는 NS홈쇼핑이 주최한 VIP 고객 대상 이벤트 ‘여왕의 교실’ 행사에서 하나더넥스트 고객 초청 프로모션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협약에 앞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양사 간 브랜드 시너지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협력 관계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은 단순한 금융 연계가 아닌, 고객의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과의 연계를 통해 시니어 세대를 포함한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