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맞아 내일부터 ‘히어로즈데이’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맞아 내일부터 ‘히어로즈데이’ 진행

히어로즈데이   사진=도미노피자이미지 확대보기
히어로즈데이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화재에 맞서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는 소방관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도미노피자가 11월 9일 제 63주년 소방의 날을 앞두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9일 소방의 날을 앞두고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전국의 소방관과 소방 가족, 소방 근무 일반 공무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소방관 공무원증이나 유니폼, 소방 명시 되어있는 공무원증, 대한소방공제회 로그인 화면을 통한 신분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회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8일 대한소방공제회에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온 소방관과 소방 공무원 및 가족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기부금 5000 만원을 전달했으며, 이번 기부금은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들의 자녀장학금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1년 365일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모든 소방 관계자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소방의 날을 앞두고 ‘히어로즈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