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행사에서는 총 9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세터’, ‘슈퍼드라이’, ‘유니폼브릿지’, ‘로우로우’, ‘무신사스탠다드’, ‘시티브리즈’, ‘마뗑킴’, ‘헌치’ 등 Z세대 인기 브랜드에서는 수험표 지참 시 브랜드별로 10~3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999 휴머니티’, ‘비슬로우’, ‘니티드’, ‘ETCE’ 등 롯데백화점 단독 입점 K-패션 브랜드에서도 수험표 인증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주요 스포츠 브랜드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나이키’에서도 수험생 대상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케처스’, ‘크록스’ 등도 20~30%의 추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부 점포 및 품목 제외) 이 밖에도, ‘하고하우스’, ‘리(Lee)’, ‘커버낫’, ‘UCLA’ 등 영패션 브랜드에서도 전 고객을 대상으로 F/W 시즌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구매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호스’에서는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타퀼티드 패디드 백팩’을, ‘드파운드’에서는 ‘홀리데이 니트 글로브’를 선착순 증정한다. ‘예일’에서는 후드 티셔츠, 수첩, 머그컵 등이 포함된 ‘수험생 기프트 패키지(9만9천 원)’를 롯데백화점 잠실점 단독으로 11월 16일(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 수원 연고 V-리그 프로배구단 ‘한국전력 빅스톰’ 홈 경기 관람권(1인 2매)도 무료 증정한다. 이 밖에도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는 13일부터 GF층 사은행사장에서 수험생을 제시한 경우 롯데백화점 APP을 통해 F&B·다이닝·카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게 발급한다.
한편, 14일부터 16일까지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영캐주얼·잡화·스포츠·에슬레저 브랜드에서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7%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진행된다.
민우기 롯데백화점 영컬처팀장은 “올해는 수험생 고객을 위한 혜택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Z세대 인기 K-패션 브랜드의 참여를 확대했다”며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온 수험생 여러분의 빛나는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롯데백화점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