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딸기 명가 롯데마트, 전 품목 할인으로 딸기 시즌 포문 연다

글로벌이코노믹

딸기 명가 롯데마트, 전 품목 할인으로 딸기 시즌 포문 연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딸기 매대 전경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딸기 매대 전경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는 오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윈터 해피딜’ 기획전을 진행해, 딸기를 비롯한 제철 과일과 홈파티 메뉴, 크리스마스 용품 등 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팩 딸기’ 전 품목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 당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본격 딸기 시즌 개막을 알리는 전 품목 프로모션으로, 설향·금실·비타베리 등 인기 품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교차 구매가 가능해, 여러 상품을 함께 담아 품종별 맛·향·식감 등 차이를 직접 비교해보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대표 인기 품종 ‘설향’은 구색을 한층 다양화했다. 롯데마트는 이번에 선보이는 대표 품종을 시작으로, 올 겨울 최대 구색의 딸기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딸기 외에도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품종의 제철 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연말 모임 시즌을 맞아 홈파티 먹거리도 할인한다. 홈파티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가성비 와인도 마련했다.
롯데마트의 초가성비 와인 시리즈 ‘테이스티(TASTY)’ 신상품으로, ‘테이스티 심플 롤라이오 상그리아 BIB(3000ml)’를 1만 9900원에 선보인다. 한 달 남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신한솔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딸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전 품목 할인을 준비했다"며 "대표 품종은 물론 신품종까지 폭넓게 운영해, 이번 겨울 풍성한 딸기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