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카드, NOL 카드 회원 대상 '뮤지컬 킹키부츠'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금융

공유
0

현대카드, NOL 카드 회원 대상 '뮤지컬 킹키부츠' 할인

'킹키부츠' 미니콘서트와 다양한 뮤지컬·전시 최대 45% 할인

자료=현대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자료=현대카드
현대카드와 인터파크와 함께 NOL 카드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카드는 NOL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 달 18일 ‘뮤지컬 킹키부츠' 미니콘서트와 함께 7~8월 다양한 공연 및 전시를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음 달 18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뮤지컬 킹키부츠' 미니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주연 배우 김호영(찰리 역)과 강홍석(롤라 역)이 출연해 대표곡 공연과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다음 달 12일부터 16일까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2만원이다.
NOL 카드 회원들은 '뮤지컬 킹키부츠' 본 공연도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인터파크를 통해 9월 공연을 예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NOL 카드 첫 결제 고객은 3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와 인터파크는 이 외에도 다양한 공연과 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과 '카르밀라'는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전시 '베르나르 뷔페 – 천재의 빛 : 광대의 그림자', '유토피아: 노웨어 나우 히어',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거장 타카하타 아사오展' 등도 20~40% 할인된다.

NOL 카드는 야놀자플랫폼, 인터파크(투어/티켓), 트리플 등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다. 해외 결제, OTT 서비스,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등 일상 생활부터 여행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하며, 해당 영역 이용 금액의 10%가 적립된다.


김다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2426w@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