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보험대리점 부문 ‘업계최초 1위’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국가고객만족도 보험대리점 부문 ‘업계최초 1위’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시상식에서 최승영(오른쪽)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와 박성중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시상식에서 최승영(오른쪽)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와 박성중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올해 새롭게 평가대상으로 선정된 국가고객만족도(NCSI) 보험대리점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NCSI는 미국 미시간대학교 국가품질연구센터에서 개발한 글로벌 지표다.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KPC)가 금년 8월부터 10월까지 직접 선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20세에서 60세 사이의 보험 및 금융상품 이용자를 표본으로 했다.

변준균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실장은 “고객에게 고품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체계 구축과 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했다.

변 실장은 이어 “GA(General Agency) 업계 최대 규모이자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금융소비자의 가치를 높이고 최적의 보험·금융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보험판매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