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도맘 김미나 쇄골 섹시미 "자기야 사진 올렸다 실컷봐…또 올릴게"

공유
2

도도맘 김미나 쇄골 섹시미 "자기야 사진 올렸다 실컷봐…또 올릴게"

변호사 강용석과 도도맘 김미나의 소식이 연일 화제다. 이런 가운데 김미나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이미지 확대보기
변호사 강용석과 도도맘 김미나의 소식이 연일 화제다. 이런 가운데 김미나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변호사 강용석과 도도맘 김미나의 소식이 연일 화제다. 이런 가운데 김미나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김미나는 지난 2011년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미나는 어깨를 드러낸 채 카메라를 응시한다.
김미나는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서 “자기야 사진 올렸다. 실컷 봐. 애들 오면 찍어서 또 올릴게”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 김씨의 남편 조용제씨는 SNS를 통해 강 변호사와 자신의 아내의 불륜설 관련 승소 소식 그리고 그에 대한 본인의 심경을 밝혔다.

그는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제기한 '불륜행위로 인한 혼인파탄 손해배상청구 소송'이 지난 31일 판결이 나왔다”고 먼저 알렸다.

그에 따르면 법원은 강 변호사의 혼인파탄 행위를 인정, 4000만원의 위자료 배상 판결을 냈다.

조씨는 글 말미에 강 변호사를 향한 경고메시지도 남겼다.

그는 “이번 주말 교회에 가시거든, 당신 아내와, 당신 자식 손잡고 꼭 한번 읍조려주시길 바란다”며 “남의 아내를 탐하지말라”가 그것이라고 설명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