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인그룹 '위캔두', 중·고등 대상 온라인 9기 과정 마쳐

공유
0

바인그룹 '위캔두', 중·고등 대상 온라인 9기 과정 마쳐

온라인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학습법과 성숙된 감정관리 소통 배워

교육 기업 바인그룹이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 진행했다. 사진=바인그룹이미지 확대보기
교육 기업 바인그룹이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 진행했다. 사진=바인그룹
교육 전문기업 바인그룹이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 온라인 9기 과정을 성공리에 마쳤다.

23일 바인그룹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8월 14일부터 21일까지 2주 과정으로 진행한 이번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친구, 부모 등과 성숙된 감정관리를 하는 소통법을 배웠다고 밝혔다.
2020년부터 시작된 '위캔두 온라인 과정'은 학생에게 적합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들의 자아발견과 학습 효과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위캔두 온라인 9기 과정은 학생들이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형 인재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 소양을 비대면 방식으로 다뤘다.

온라인 과정에 참여한 학생들은 ‘나를 되돌아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 ‘공부하는 습관과 감정 관리를 통해 성인이 된 후 사회 생활에서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미래에 관한 정보, 학습 노트 정리법, 감정 관리법을 배워 학습 향상과 감정 관리 등을 학습해 만약 기회가 된다면 다시 위캔두에 참여하고 싶다’ 등의 후기도 눈에 띄었다.

바인그룹 사회공헌팀은 "위캔두를 앞으로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 ‘홈커밍 데이’ 등을 통해 더 많은 전국 청소년들에게 교육 프로그램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캔두는 바인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자기성장과 리더십을 육성하기 위해 참가비, 교재비 비용을 받지 않고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창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lug109@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