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차돌된장전골

공유
0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차돌된장전골

1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551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차돌된장전골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551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차돌된장전골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1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551회에는 '생생정보통', '이재성의 명산 도전기',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지금이 딱, 여기!',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 코너에는 "몸보신으로딱! 전복 요리" 편으로 <전복하다>와 <부엌나래울>을 소개한다.
'이재성의 명산 도전기' 코너에는 "대둔산" 편으로 <산산산>을 찾아간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코너에는 "전통 장의 변신! 퓨전 한식" 편으로 <쉼골전통된장>이 선정됐다.

'지금이 딱, 여기!' 코너에는 "오천항은 키조개 풍년" 편으로 <오천항수산물판매센터 8호점>을 방문한다.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코너에는 "컨테이너의 화려한 변신" 편으로 <맛튜브 (feat. 전주)>와 <용사마 하우스>를 알아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이색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
■ 전복하다
-위치: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로9길 10 1층

■ 부엌 나래울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26라길 18-5 1층

[지금이 딱, 여기!]
■ 오천항수산물판매센터 8호점
-위치: 충청남도 보령시 오천면 오천해안로 782-5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쉼골전통된장
정월(음력 1월)에 직접 담근 된장을 3년 숙성해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의 차골된장전골을 끓여낸다. 간장수육은 표고버섯, 사과, 파뿌리 등 각종 재료를 넣고 12시간 끓여낸 간장을 베이스로 1시간 동안 익혀서 손님 상에 올린다. 고객들은 "대접받는 기분"이라고 입을 모은다.
-위치: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134

[이재성의 명산 도전기]
■ 산산산
-위치: 전라북도 완주군 운주면 대둔산공원길 48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