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광 홍농읍·한전kps 한빛1사업처, 사랑의 집수리 협약

공유
1

영광 홍농읍·한전kps 한빛1사업처, 사랑의 집수리 협약

독거노인 2세대 노후주택 주거환경 개선 사업 실시

홍농읍(읍장 김관필)과 한전kps 한빛1사업처(처장 이재조)는 지난 16일 독거노인세대를 위한 사랑의 집수리 협약식을 가졌다. / 전남 영광군=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홍농읍(읍장 김관필)과 한전kps 한빛1사업처(처장 이재조)는 지난 16일 독거노인세대를 위한 사랑의 집수리 협약식을 가졌다. / 전남 영광군=제공
"복지사각지대 해소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전남 영광군 홍농읍(읍장 김관필)과 한전kps 한빛1사업처(처장 이재조)는 지난 16일 독거노인세대를 위한 사랑의 집수리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한전kps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노후된 창호와 지붕누수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2세대에 대하여 주거환경 개선을 추진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한전kps 한빛1사업처는 지난해에도 수압이 낮아 임시 재래식화장실을 사용하는 독거노인세대에 이동실 화장실과 방충망을 교체하는 등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화재위험이 있는 취약세대를 대상으로 안전점검, 전기선 교체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재조 한전kps 한빛1사업처 처장은 “가정을 달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취약세대가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관필 홍농읍장은 “평소 ‘나누는 사랑, 하나되는 사랑’을 신념으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한전kps에 감사드린다”며, “홍농읍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