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천대 골프 최고위과정 2기 신입생 모집

공유
0

가천대 골프 최고위과정 2기 신입생 모집

30명 선발 9월 개강…30주 강의 구성
임진한·허석호·홍진주 등 교수진 참여

가천대 골프 최고위과정 1기생들이 페럼CC에서 필드 강의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천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가천대 골프 최고위과정 1기생들이 페럼CC에서 필드 강의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가천대 제공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 평생교육원이 ‘제2기 골프 최고위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2기 골프 최고위과정은 2022년 9월 1학기 개강을 시작으로, 1년간 총 30주 강의로 진행된다. 정원은 30명 내외로 이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다. 골프 최고위과정은 2022년 4월 신설됐다.

골프 최고위과정은 김순영 교수(가천대 체육학부 학부장·KLPGA 정회원·SBS골프 해설위원)가 총괄을 맡고 골프레슨의 대가 임진한 프로, KPGA와 JPGA 통산 10승에 빛나는 허석호 프로가 함께 한다.
이 밖에 홍진주(KLPGA정회원·KLPGA LPGA 통산 3승), 허윤경(KLPGA정회원·KLPGA 통산 3승), 곽유현(86 아시안게임 금메달·한국 오픈 등 통산 5승), 송경서 (KPGA 정회원·JTBC 해설위원), 최진하(KLPGA 경기위원장), 송호(골프 코스 설계 전문가) 그리고 미국 PGA 보드멤버 탐손(Tom Son) 등이 교수진으로 참여한다.

이번 2기 과정은 골프 스윙을 기본으로 골프 코스 매니지먼트, 경기 룰 등 전문적인 골프 경기운영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국내·외 유명골프장 투어 중심으로 진행된다.

김순영 총괄교수와 곽재원 주임교수는 “골프 최고위과정을 통해 골프에 담긴 재미와 의미를 배우고 골프의 인연을 통한 비즈니스 성공의 지혜도 함께 배워 가길 바란다”며 “최고위과정에서 쌓는 인적네트워크는 수강생에게 든든한 울타리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상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rinebo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