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수준 높은 기획 공연 화제

공유
1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수준 높은 기획 공연 화제

이미지 확대보기
경기도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순열)이 오는 3일 ‘신영숙, 이지훈, 서경수 온 스테이지’를 세종국악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원사업인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시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세종국악당에서는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과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며, 뮤지컬계의 톱배우 ‘신영숙’이 이번 무대에서 ‘황금별’, ‘내 안의 괴물’ 등의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아울러 멀티 엔터테이너 ‘이지훈’은 ‘지금 이 순간’, ‘나는 나는 음악’과 함께 데뷔곡인 ‘왜 하늘은’을 선보이고, 2006년 19세의 나이로 데뷔 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서경수’는 ‘대성당들의 시대’, ‘Land of Lola’ 등의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이가연, 이상은, 한아름 팝페라 가수 3인과 윤정노 밴드의 협연과 마술사 유원석의 환상적인 마술 공연으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이순열 재단 이사장은 “이번 공연이 티켓 오픈 후 30초도 되지 않아 매진되는 것을 보면서 여주 시민의 문화 갈증과 관심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재단은 7월 뮤지컬 ‘사의찬미’를 시작으로 9월 ‘렛미플라이’, 11월 ‘왕세자의 실종사건’ 등 수준 높은 공연으로 찾아갈 예정이니 시민들의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지은 이지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lwltn31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