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4.10총선] 자유교육연합 "김성남 국힘 경기 고양 갑 예비후보 지지"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4.10총선] 자유교육연합 "김성남 국힘 경기 고양 갑 예비후보 지지"

"지난 8년 간 범시민사회단체연합 상임공동대표로 활동, 시민운동에 헌신"

자유교육연합 김정수 상임대표(오른쪽 세번째)와 집행부가 김성남 예비후보 지지선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노춘호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자유교육연합 김정수 상임대표(오른쪽 세번째)와 집행부가 김성남 예비후보 지지선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노춘호 기자
자유교육연합(상임대표 김정수)이 지난 8일 국민의힘 경기 고양 갑 김성남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김 후보 지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자유교육연합은 “김성남 후보는 지난 8년 동안 범사민사회단체연합 상임공동대표로 활동하면서 좌파세력과 치열하게 싸워온 교육운동가로, 중소기업을 운영하면서 직능경제인단체 활동과 시민운동단체 등에서 다년간 헌신한 분이다”라며 지지선언을 했다.
자유교육연합은 “최근 총선에서 한 번도 국민의힘이 승리하지 못한 ‘경기 고양 갑’지역에서 그간 시민사회단체 활동을 통해 국가와 국민에 공헌하고 있는 김성남 박사가 예비후보로 출마한 데 대해 지지를 표명한다”며, “‘경제가 사는 고양’을 선거 구호로, 고양을 ‘경제중심’으로 살리겠다는 포부를 안고 출마한 김성남 후보는 타당 후보의 아성을 깰만한 후보라고 생각한다. 국민의 힘은 고양을 변화시킬 수 있는 김성남 후보를 반드시 공천해 정체된 고양 갑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유교육연합은 “김성남 박사는 연세대대학원 학·석사 과정을 마치고 미국 하바드대학 케네디스쿨, 컬럼비아대학과 뉴욕대학원 석사과정을 거처 건국대 박사학위를 수료한 우수한 인재다. 여기에 귀국 후에는 중소기업을 운영하면서 실무를 경험한 인재다”라며 “현재 고양 갑이 안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개발에 적격한 후보로 고양 갑을 명품 도시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후보다”라고 덧붙였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