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4.10 총선] 국힘 인천 부평갑 유제홍 후보,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공유
0

[4.10 총선] 국힘 인천 부평갑 유제홍 후보,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국민의 힘 유제홍 부평갑 후보
국민의 힘 유제홍 부평갑 후보

인천 부평갑 총선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유제홍 후보는 16일 오후 2시 부평구 부평동 소재 선거사무소(경원대로 1395, 부평1번가 빌딩 15층)에서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제홍 후보는 “34세에 정치에 입문해 18년이 지났다며, 정치를 시작하면서 지역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도 고민하였고 인천시의원 시절 부평대로 지상 횡단보도 설치 및 인천 최초 이음카드를 만들어 인천시민의 주머니 사정에 시름을 더는 데 한몫을 했다” 고 밝혔다

그러면서“이번 총선에서 꼭 승리해 더 좋은 정책개발을 통해 지역 발전과 주민들에게 더욱더 풍요로운 삶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지역민들에게 봉사할 수 있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면서, ‘부평의 봄’을 위해 국민의힘에 한 표를 부탁한다 ”고 강조했다.

유 후보 캠프에서는 “많은 구민들이 이제는 부평구를 위해 바꾸어 달라”는 지지들의 전화를 받고 있다고 했다.

한편, 개소식에는 윤상현 인천권역선대위원장과 인접 계양을에서 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맞붙는 원희룡 후보를 비롯한 국회의원 다수가 참석할 전망이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