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약사회, 안산시에 ‘실버카’ 전달

공유
0

안산시약사회, 안산시에 ‘실버카’ 전달

관내 25개 동 소외계층 어르신위한 성인용 보행기 50대 기탁

안산시는 지난 10일 안산시약사회로 부터 노인성 질환이나 장애로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성인용 보행기‘실버카’50대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안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는 지난 10일 안산시약사회로 부터 노인성 질환이나 장애로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성인용 보행기‘실버카’50대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안산시
안산시는 지난 10일 안산시약사회로 부터 노인성 질환이나 장애로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성인용 보행기 ‘실버카’ 50대(100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안산시약사회는 총 회원 수 500여 명의 약사로 구성된 단체로 소외 이웃을 위한 각종 후원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과 안산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매년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받은 실버카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산시 25개 동의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덕희 안산시약사회장은 “거동이 불편하지만 경제적 사정으로 보행기 구입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에게 전달돼 보행 편의를 돕고 고립과 단절을 해소하여 건강한 노후생활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지역사회 구석구석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주시는 안산시약사회에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