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홍률 목포시장, 전국장애학생체전 운영본부 방문

공유
0

박홍률 목포시장, 전국장애학생체전 운영본부 방문

박홍률 목포시장이 전국장애학생체전이 열리는 대회운영본부와 시상식에 참석해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목포시이미지 확대보기
박홍률 목포시장이 전국장애학생체전이 열리는 대회운영본부와 시상식에 참석해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목포시
박홍률 전남 목포시장이 지난 15일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전이 열리고 있는 목포종합경기장 대회운영본부를 찾아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목포종합경기장에 마련된 대회운영본부는 대한장애인체육회를 비롯해 경찰, 소방 상황실, 17개 시‧도 체육회 상황실 등 체전 관계자들이 입주해 전국장애학생체전 대회 전반을 관리·감독하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박 시장은 육상 여자 400m 계주 경기(고등부) 메달 시상식에서 메달을 딴 선수들을 직접 시상하고 응원했다.

이어, 전남 경찰청, 전남도 소방본부, 전라남도 장애인체육회 등 대회 상황실을 차례로 방문해 음료수와 과일을 전달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대회 운영 및 상황 관리에 힘써 주시는 기관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도 장애인 선수들과 관람객들이 안전하게 경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두루두루 세심하게 살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 시장은 대회운영본부 방문을 마친 후 경기장 종합안내소, 자원봉사센터, 음수봉사센터, 목포시 관광홍보부스, 수산물 가공품 홍보관 등을 둘러보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지난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주 개최지인 목포시를 중심으로 전라남도 5개 시·군, 17개 경기장에서 분산 개최되고 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