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담양군 담빛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월간 버스킹’ 개최

공유
0

담양군 담빛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월간 버스킹’ 개최

노래, 춤, 밴드공연 등 풍성한 공연으로 마음껏 끼 펼쳐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기획 추진하는 행사로 자리매김

담양군 담빛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5일 담양문화회관 광장에서 청소년과 군민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5월 담빛 청소년동아리 월간 버스킹’을 개최했다. 사진=담양군이미지 확대보기
담양군 담빛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5일 담양문화회관 광장에서 청소년과 군민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5월 담빛 청소년동아리 월간 버스킹’을 개최했다. 사진=담양군
전남 담양군 담빛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5일 담양문화회관 광장에서 청소년과 군민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5월 담빛 청소년동아리 월간 버스킹’을 통해 뜨거운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담빛 청소년동아리 월간버스킹’은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 2월 공연을 시작으로 이번이 3회차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전라남도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담양군 ‘담양육아&중고 마켓’ 행사와 함께 열려 노래, 춤, 밴드공연 등 풍성한 공연으로 지역을 찾은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눈길을 사로잡았다.

버스킹을 관람한 지역주민은 “담양의 청소년들이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함께 행복해지는 것 같다”며, “앞으로 청소년 행사에 많은 관심과 더불어 후원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담빛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의 끼와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담빛 청소년동아리 버스킹이 담양을 대표하는 특색있는 청소년활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빛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을 위한 문화복합공간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및 청소년들에게 탁구, 포켓볼, 댄스실, 100종의 DVD 보유, 코인노래방, 30여 종의 보드게임, 도서실 등 다양한 시설,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