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험설계사 대상 강의…‘내고객 다보여’ 부산특강

글로벌이코노믹

보험설계사 대상 강의…‘내고객 다보여’ 부산특강

고능률 설계사들의 고객관리 노하우 교육
오는 15일 펼쳐지는 고객관리 특강 포스터. 자료=내보험다보여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15일 펼쳐지는 고객관리 특강 포스터. 자료=내보험다보여
보험 ‘내고객 다보여’(대표 최재경) 부산 특강이 오는 15일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에 위치한 DB증권 세미나실에서 설계사를 위한 고객관리 전문 강의가 개최된다.

9일 ‘내고객 다보여’에 따르면 ‘+고객관리 특강’으로 마련되는 이번 강의는 고객관리를 원하는 현직 보험설계사(FC)을 대상으로 고객 관리의 원리와 항목, 고능률 설계사들의 노하우를 비롯해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내용을 담고 있다.

교육 내용으로는 △고객 관리 원리 이해 및 나만의 관리 원칙 수립 △고객 관리 항목 정리 및 고성과 설계사의 노하우 전수 △고객정보 관리 체계화 및 안전한 데이터 관리법 등이다.

강의는 고객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며 업무를 처리하던 설계사를 위해 엑셀 고객명단의 필요성을 실감하지 못했던 초보 FC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제로는 △‘내고객 다보여’ 고객관리 시연 △연 10억 매출을 기록한 FC의 고객관리 노하우 공유 △설계사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고객관리 핵심 항목 전달 등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참가 인원은 선착순 20명으로 제한되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수강자에게는 △‘내고객다보여’ 도입 후 PC 원격 지원 및 1:1 추가 교육 △보험설계사를 위한 컴퓨터 활용 교재 무료 제공 △보험영업 관련 컴퓨터 활용 문의 무제한 지원 △200페이지 분량의 고객관리 시스템 서적 1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강의를 맡은 ‘내고객 다보여’ 최재경 대표는 15년 경력의 보험설계사이자 30년 이상의 엑셀 활용 경험을 바탕으로 ‘내고객 다보여’ 엑셀 기반 고객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전문가다.

최재경 대표는 “대학원에서 전자공학(영상인식)을 전공한 경험과 실무 중심의 강사 경험, 설계사로서 실전에서 활동한 경험 등을 아낌없이 나눌 것”이라며 “이번 강의를 통해 실전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고객관리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미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ojugir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