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니코리아,‘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소니코리아,‘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실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다가오는 개강 시즌을 맞이해 소니 바이오 노트북 구매 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Hello, VAIO Campus Festival)’을 실시한다.

‘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은 18일부터 9월 16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올 여름에 출시된 최신 소니 바이오 노트북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모바일 라이프에 유용한 ‘무선 키보드 & 무선 마우스 세트’ 혹은 ‘소니 스마트폰 휴대용 USB 충전기(CP-ELS)’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가지 사은품 중 택1)

▲ 소니코리아,‘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소니 바이오의 개강 페스티벌은 개강을 앞두고 신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이나, 노트북 구매 계획을 갖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실속 있는 사은품과 함께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 해당하는 바이오 노트북은 바이오 Z 시리즈, S 시리즈, T 시리즈, E 시리즈 등 2012년 여름에 출시된 전 모델이 포함된다.(단, SVE15112FKW는 제외)
소니 노트북 기술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플래그십 모델, 바이오 Z 시리즈는 탄소 섬유로 특별 제작한 15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여 더욱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바이오 S 시리즈는 성능과 이동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완벽한 균형미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며, 소니의 울트라북 바이오 T 시리즈는 별도의 부팅이 필요 없이 신속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크리에이티브한 랩 디자인의 바이오 E 시리즈는 일상생활에 특별함을 더하는 스타일리시 디자인으로 개성 넘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2012년형 바이오 신제품은 한층 강력해진 성능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어, 노트북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유용한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선보인 바이오 신 모델은 소니 바이오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해 한층 더 강력해진 성능을 자랑한다.

노트북을 끄지 않고 LCD 덮개를 열고 닫는 것만으로 수초 안에 작업 재개가 가능한 ‘래피드 웨이크 플러스(Rapid Wake Eco)’ 기술, 소니의 독보적인 AV 기술을 노트북에 접목시켜 음향 효과를 최적화한 ‘엑스라우드(xLOUD)’기술, ‘Exmor for PC’ 기술을 적용한 HD 웹 카메라를 통해 노트북 컨트롤이 가능한 제스처 컨트롤 기능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내에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고, 9월 20일까지 홈페이지 내 정품 등록을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정품 등록은 소니코리아 고객 지원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원하는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하면 별도 배송해 준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담당자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바이오 노트북으로 특별한 9월을 시작할 수 있도록 ‘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바이오 노트북과 함께 모바일 라이프에 유용한 아이템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