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와콤, 초중고 대학교∙기관 대상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 선봬

공유
0

와콤, 초중고 대학교∙기관 대상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 선봬

다양한 환경에서 필요한 언택트 솔루션 제안

온라인 수업용 와콤 원 특별 패키지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수업용 와콤 원 특별 패키지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전국 초중고 대학교 및 기관 대상으로 온라인·비대면 교육 환경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하드웨어, 트레이닝, 관련 소프트웨어 소개 등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는 최근 다시 확산 기로인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어려워진 교육 업계 상황과 향후 비대면 온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수업 병행을 고려한 대비가 필요한 현실을 반영 ▲액정 타블렛 '와콤 원' 1대 트라이얼 특가 제공 ▲타블렛 사용법 트레이닝 교육 제공 ▲다양한 판서 SW 및 동영상 튜토리얼 지원 등 새로운 온라인 교육환경 구축 및 운영에 필요한 모든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와콤은 디지털 뉴딜 정책에 발맞춰 언택트 기반 교육,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성공 메뉴얼을 제시해 나가고 있다.

이번 '온라인 수업용 타블렛 특별 패키지' 프로그램은 전국 초중고 및 대학교와 기관 등 B2B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와콤 타블렛의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타블렛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한 강의 서비스, 온라인 교육을 위한 모든 튜토리얼과 메뉴얼을 제공받을 수 있어, 타블렛을 처음 사용하는 선생님들도 손쉽게 온라인 강의를 시작할 수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와콤 타블렛이 비대면 온라인 강의에 꼭 필요한 필수 장비로 점차 인식되어 가는 중에 와콤은 단순히 하드웨어 타블렛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사용법, 제품 정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등을 함께 마련해 언택트 시대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데 더욱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에 맞춰 보다 많은 기관, 기업들이 선진화된 교육, 업무 환경을 마련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