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쌍용차, '2017 화천 산천어축제' 후원…'티볼리 에어' 경품도

공유
0

쌍용차, '2017 화천 산천어축제' 후원…'티볼리 에어' 경품도

최재연 쌍용차 동부지역본부장(오른쪽)과 최문순 화천군수가 경품으로 제공되는 티볼리 에어 전달식을 진행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쌍용차이미지 확대보기
최재연 쌍용차 동부지역본부장(오른쪽)과 최문순 화천군수가 경품으로 제공되는 티볼리 에어 전달식을 진행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쌍용차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쌍용자동차가 세계적 겨울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화천 산천어축제'에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강원 화천군 산천어축제 현장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최재연 쌍용차 동부지역본부장과 최문순 화천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천 산천어축제 후원과 이를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지난 2014년부터 4년째 후원을 이어 가고 있는 쌍용차는 올해 축제에 티볼리 에어 1대를 현장행사 경품으로 지원한다. 코란도 C와 티볼리, 코란도 스포츠 등 차량전시공간을 포함한 홍보부스도 운영해 축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홍보활동에 나선다.

지난 14일부터 오는 2월 5일까지 화천천을 비롯한 화천 일원에서 개최되는 산천어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와 맨손잡기를 비롯해 얼음썰매, 빙상스포츠 등 다양한 참가형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지난해 참가자 규모가 150만명을 돌파해 규모와 내용 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천원기 기자 000won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