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피부관리사로 변신한 LG전자… “골프여제에 프라엘 전달”

공유
0

피부관리사로 변신한 LG전자… “골프여제에 프라엘 전달”

LG전자가 6일 여자 프로골퍼 박성현(왼쪽부터)과 이보미, 전인지 선수에게 홈 뷰티기기 ‘프라엘’을 전달했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6일 여자 프로골퍼 박성현(왼쪽부터)과 이보미, 전인지 선수에게 홈 뷰티기기 ‘프라엘’을 전달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LG전자가 피부관리사로 변신했다. LG전자는 6일 자사가 후원하는 여자 프로골퍼 박성현과 이보미, 전인지 선수에게 홈 뷰티기기 ‘프라엘’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골프 선수들은 대회와 야외훈련 등이 빈번해 자외선에 쉽게 노출된다. 바쁜 일정 탓에 정기적으로 피부관리샵을 방문하기도 어렵다. LG 프라엘은 가정과 숙소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해 선수들의 피부관리에 안성맞춤이다.
LG 프라엘은 총 4개 제품이다.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이다.

더마 LED마스크는 LED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안면 부위의 피부톤과 탄련개선에 도움을 준다. 안경을 쓰는 것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와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이 침투시키는 흡수 촉진기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브러시로 얼굴을 세정하는 클렌징 기기다. 손으로 씻기 어려운 화장품 잔여물은 물론 각질, 블랙헤드 등 노폐물도 자극 없이 제거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담당은 “선수들이 시상대에서 활짝 웃는 일이 더욱 많아지기를 기원하며 LG 프라엘을 전했다”고 말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