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덴마크 '프리츠 한센'과 맞손

공유
0

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덴마크 '프리츠 한센'과 맞손

LG전자가 27일부터 2주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덴마크 명품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과 함께 연출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27일부터 2주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덴마크 명품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과 함께 연출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전자가 덴마크 명품 리빙브랜드 ‘프리츠 한센(Fritz Hansen)’과 손잡고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은 27일부터 2주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
주방 공간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48인치 컬럼(Column) 냉장고와 24인치 와인셀러, 스팀오븐과 스피드오븐, 듀얼 와이드존 인덕션 등으로 채워진다.

프리츠 한센의 대표 작품 중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체어, 스완 체어, 드롭 체어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로소파 ▲일본 디자인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든 넨도 N01 체어 등이 거실과 주방을 연출했다.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이 꾸민 초프리미엄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를 기념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을 포함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 쿠킹클래스 참여고객 등 400여 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츠 한센은 가구, 조명, 액세서리 등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는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다. 150년에 가까운 역사에도 시대를 뛰어넘는 미니멀한 감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유명 건축가, 디자이너 등이 제품 제작에 참여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은 공통적으로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성능을 지향하고 있어 고객층이 비슷한 점을 감안하면 공동 마케팅이 양사 모두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