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PT 크라카타우 포스코, 지역사회 발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 전개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PT 크라카타우 포스코, 지역사회 발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 전개

PT 크라카타우 포스코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PT 크라카타우 포스코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
PT 크라카타우 포스코(이하 크라카타우 포스코)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인도네시아 찔레곤 시와 시안주 쿠게낭 지역에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18일(현지시각) 현지 매체 반텐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크라카타우 포스코는 찔레곤 시 정부와 협력하여 제 120회 TMMD(TNI 마눙갈 멤방군 데사) 행사를 개최다. 이 행사는 찔레곤 시 주민들을 위한 발육 부진 예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성장 장애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라카타우 포스코는 이 프로그램을 위해 현금 지원을 제공하였다. 이 지원은 찔레곤 시 정부가 직면한 주요 문제 중 하나인 성장 장애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또한, 크라카타우 포스코는 찔레곤 시 G게렘 마을 와투 라왕 지역에 저수지를 건설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였다. 이 회사는 총 3개의 저수지 중 하나에 600미터의 파이프와 필요한 건축 자재를 제공하였다. 이러한 공헌에 대해 찔레곤 시 정부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찔레곤 시장 헬디 아구스티안은 크라카타우 포스코의 헌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와투 라왕 주민들이 수십 년 동안 기다려 왔던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성이 향상되었음을 강조하였다. 그는 또한 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었던 것은 크라카타우 포스코를 비롯한 모든 산업계의 협력 덕분이라고 밝혔다.

크라카타우 포스코는 지난 1월에는 시안주 지진 피해 지역인 쿠게낭 마을 주민들을 위해 3km 길이의 깨끗한 물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데 1억2800만 루피아 (약 1090만원)의 재정 지원을 제공하였다. 이 지원은 지진으로 인해 기존의 수자원이 사라져 깨끗한 물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던 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WASH” 프로그램의 일부로, 물, 위생 및 위생(Water, Sanitation and Hygiene)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다.

크라카타우 포스코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헌신은 크라카타우 포스코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평가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