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 3층~지상 25층, 7개동으로 지어지는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는 전용면적 74~84㎡로 수요층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되며 총 587세대가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초월역세권은 약 13년 동안 100가구 이상 새아파트 공급이 없던 지역으로 이번 공급에 수요층의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단지는 인근 초월역에서 경강선을 통해 판교까지 4정거장, 10분 대에 도달 가능하며 쌍동 JC를 통해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은 물론 분당, 성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는 자연을 품은 녹색 프리미엄도 주목할 만 하다. 단지 인근 울창하고 거대한 백마산의 영구 조망은 물론 곤지암천의 쾌적함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옆 에 소공원이 있어 주거 쾌적성이 매우 우수한 편이다.
무엇보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LG U+의 IoT 홈 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IoT 홈 서비스는 기존의 홈 네트워크와 LG유플러스의 IoT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통합 시스템이며 입주민들은 스마트폰앱에서 입주 시 설치된 조명, 환기, 냉·난방,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유선 기반의 기존 빌트인 시스템을 개별 구매해 생활 가전을 통합 제어할 수 있게 된다.
광주 초월역 모아미래도 파크힐스는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잔디마당 등 다양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28-30에 마련될 예정이다.
조항일 기자 hijoe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