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S동서, 대구 원대2가 주택재개발 수주…"랜드마크 아파트 짓겠다”

글로벌이코노믹

IS동서, 대구 원대2가 주택재개발 수주…"랜드마크 아파트 짓겠다”

지난달 29일 총회서 시공사로 선정
아파트 927세대와 부대복리시설 조성
아이에스동서는 지난달 29일 대구 서구 원대2가 주택재개발조합의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구 원대2가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조감도. 사진=아이에스동서이미지 확대보기
아이에스동서는 지난달 29일 대구 서구 원대2가 주택재개발조합의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구 원대2가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조감도. 사진=아이에스동서
아이에스동서(IS동서)가 대구 원대2가 주택 재개발 공사를 수주했다.

아이에스동서는 지난달 29일 대구 서구 원대2가 주택재개발조합의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하 3층~지상 32층 아파트 9개동 927세대와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것이 골자다.

이곳은 대구 지하철 3호선 북구청역이 가까운 역세권으로 달성초, 달산초, 경일중, 대구일중, 칠성고 등이 있어 교육여건이 풍부하다. 인근에 DGB대구은행파크, 침산공원, 달성공원 등 쾌적한 생활환경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아이에스동서는 원대2가 주택 재개발을 통해 대구 서구 최고의 명품 단지를 건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조합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믿어주신 만큼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서구 최고의 랜드마크 아파트를 지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