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어린이집 교사에 추석선물 전달

글로벌이코노믹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어린이집 교사에 추석선물 전달

전국 부영 어린이집 65곳에 선물
2020년부터 6년째 명절선물 제공
“교사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해”
부영그룹은 전국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어린이집 65곳의 교사 849명에 추석 선물세트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위례 포레스트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어린이집 교사들이 추석선물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부영그룹은 전국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어린이집 65곳의 교사 849명에 추석 선물세트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위례 포레스트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어린이집 교사들이 추석선물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추석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선물세트를 전달한다.

부영그룹은 전국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어린이집 65곳의 교사 849명에 추석 선물세트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은 전국 각지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영유아 보육을 위해 힘쓰는 교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2020년부터 6년째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명절 선물을 지급하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아이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돌봐주시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을 준비했다”며 “선물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입주민들의 일·가정 양립을 돕기 위해 부영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에 임대료 없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운영·지원하고 있다. 어린이집의 임대료를 면제하고 이를 어린이들의 행사비, 견학비, 교재비, 특별활동비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사내에 보육지원팀을 꾸려 무상으로 보육행사,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컨설팅 등을 진행해 교육의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난해 국회의원상과 도지사상을 포함해 총 122개의 수상 실적을 달성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