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일괄주문, 번개주문, 체험하기 기능 등 대폭 업그레이드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대신증권이 HTS에 적용된 다양한 기능들을 MTS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딩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5일, 자사의 MTS인 『사이보스터치』의 업그레이드를 단행하고 사용자중심의 모바일 증권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계좌가 없는 고객도 '체험하기'를 통해 MTS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모의투자 계좌가 부여되어 조회부터 매매까지 모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이후 계좌개설신청 서비스를 통해 계좌개설 신청을 하게 되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금융주치의를 통해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또 주식 일괄주문, 선물옵션 번개주문 등의 화면을 추가해 주문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시장 상황이 급변할 때 보유종목을 모두 매도할 수 있는 주식 일괄주문, 가장 빠르게 주문을 낼 수 있는 선물옵션 번개주문을 이용할 수 있다. 옵션월물현재가, 종목발굴 기능 화면도 추가됐다. 대신증권 모바일 증권전용 어플리케이션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를 통해 '사이보스 터치' 앱을 업데이트해 사용하면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대신증권의 사이보스터치 업그레이드 버전은 클라우딩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앱"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에 적용될 수 있는 신기술을 적극적으로 적용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뉴욕증시] AI 관련주 약세 속 3대 지수 하락](https://nimage.g-enews.com/phpwas/restmb_setimgmake.php?w=270&h=173&m=1&simg=2025121306330308913c35228d2f517519315010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