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트레이드증권, 야간 선물옵션 시장분석 교육강좌 열어

글로벌이코노믹

이트레이드증권, 야간 선물옵션 시장분석 교육강좌 열어

[글로벌이코노믹=조상은기자]이트레이드증권이 오는 22일 ‘선물/옵션 교육강좌’를 진행한다.

야간 선물/옵션 상품 실전매매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이날 오후 5시부터 2시간동안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교육장에서 모든 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야간 선물옵션 시장분석 및 매매전략’이라는 주제로 야간선물옵션의 제도 분석 / 특징과 활용법 / 매매시 주의점 / 매매전략 등의 내용으로 이뤄지며, 현재 선물/옵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창훈 전문가가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교육 참가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증권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며, 접수인원은 60명이다.
이트레이드증권 증권교육센터 담당자는 “당사는 초보자를 위한 체계적인 기본교육부터 고수를 위한 실전매매 노하우교육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번 강좌도 선물옵션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물/옵션 교육강좌’ 및 증권교육센터 교육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