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개구리주식스쿨, 주식교육 서비스와 IT기기 렌탈 결합 신상품 출시

공유
1

청개구리주식스쿨, 주식교육 서비스와 IT기기 렌탈 결합 신상품 출시

사진=청개구리주식스쿨
사진=청개구리주식스쿨
주식투자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개구리주식스쿨이 렌탈시장에도 새롭게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주식투자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상황이다. 청개구리주식스쿨은 렌탈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해, 만기시점에 본인 소유가 되는 100만원 상당의 삼성 노트북 또는 갤럭시탭 A8 모델과 함께 약 300여 강의의 실전투자에 유용한 강의서비스를 결합한 렌탈상품을 24개월 혹은 36개월 기간 동안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주식투자를 혼자서 시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낮은 렌탈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IT기기와 주식 교육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점도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청개구리주식스쿨 관계자는 "이번 렌탈사와의 협업을 통해, 개인투자자 전용상품을 지속 확대하고 기존서비스를 개선해 개인투자자들의 경제적 꿈이 현실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청개구리주식스쿨의 초급&실전반 렌탈서비스는 청개구리투자클럽 및 주식스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렌탈서비스 이용시 렌탈기간 동안 청개구리투자클럽의 VIP추천종목을 100%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청개구리투자클럽 및 주식스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