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hc, "맛초킹 치킨 먹고 푸른 바다로"

글로벌이코노믹

bhc, "맛초킹 치킨 먹고 푸른 바다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bhc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bhc 치킨 주문하고 오키나와로 떠나자' 이벤트를 이달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른 바다'를 주제로 14일간 진행되며 에머랄드 빛의 바다로 유명한 휴양지 오키나와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매일 한 분께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이다.

응모 방법은 배달앱인 요기요에서 bhc 대표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커리퀸 등을 비롯한 bhc 전 메뉴 구매시 '요기서결제'를 선택한 후 쿠폰란에 '푸른바다요기요'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4명에게는 오키나와 여행상품권이 주어지며 2등 100명에게는 요기요 1만원 할인쿠폰을 3등 200명에게는 요기요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등의 경우 행사기간 동안 매일 1명씩 당첨자를 뽑아 요기요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2등과 3등은 12월 12일 SMS를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인 요기요와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하는 협업마케팅으로 진행된다.

bhc 조낙붕 부사장은 "올 한해도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으로 인해 bhc가 큰 성장을 했다.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이번 이벤트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원기 기자 000won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