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美 IBFX, 외환중개社 중 만족도 1위차지

공유
0

美 IBFX, 외환중개社 중 만족도 1위차지

[글로벌이코노믹=김선민기자] 글로벌 금융서비스 조사기관인 '인베스트먼트 트렌즈'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IBFX가 미국 외환중개사 중 가장 많은 부문에서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한국시간) 밝혔다.

IBFX가 1위를 차지한 부문은 ▲상장가 거래(Executing trades at quoted prices) ▲수행 속도(Execution speed) ▲플랫폼 신뢰도(Platform reliability) ▲플랫폼 특성(Platform features) ▲도표화(Charting) ▲플랫폼 사용성(Platform usability) 등 이다.
IBFX의 게리 와이스 사장은 “외국환 거래에 있어 고급 분석 능력과 효율적이고 정밀한 거래 실행은 성공으로 가는 중요한 열쇠다. 조사 결과에서 나타난 높은 만족도는 IBFX가 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선진 기업임을 말해준다”며 “차트 분석과 플랫폼 특성부터 주문실행에 이르기까지 IBFX는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통화 시장에서 요구되는 모든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IBFX 는 매일 거래 현황을 공개, 올 6월의 경우 IBFX 는 99.87%에 달하는 수행 속도가 평균 7.753 밀리초(msec)에 달했다고 발표했다.

IBFX는 온라인 외환 거래 서비스 제공업체로 개별 트레이더, 머니 매니저 및 기관 고객이 온라인 외환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특화된 기술, 도구 및 교육 정보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