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銀, 軍 장병 대상 소원성취 프로젝트 실시

공유
0

KB국민銀, 軍 장병 대상 소원성취 프로젝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김선민기자] KB국민은행은 전 군 부대 및 장병을 대상으로 소원실현 프로그램인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국방부와 공동 주최하는‘2012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군 부대와 부대원들이 꼭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이뤄주는 행사다.
작년 전군의 높은 호응 속에 11000건이 넘는 소원이 접수돼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軍 마케팅 행사로 진행돼 왔다.

20일부터 한 달간 실시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국군 장병 및 군무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부문은 개인 소원과 부대 소원 및 KB국민 체력단련실 설치 소원으로 나눠 진행된다.

응모는‘2012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지정 양식에 소원 및 사연을 작성해 국방부 인트라넷이나 우편 및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접수된 소원 중 심사를 거쳐 총 40건을 최종 선정해 오는 9월4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소원실현 대상자(부대)를 발표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이루어져 군 부대 및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