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빈폴아웃도어, 수지와 함께 캐나다 글램핑가자!

공유
0

빈폴아웃도어, 수지와 함께 캐나다 글램핑가자!

[글로벌이코노믹=안재민기자]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가 수지와 함께 떠나는 캐나다 글램핑, ‘도브 러브 인 캐나다(DOVE LOVE IN CANADA)’에 함께할 참가자를 내달 1일부터 모집한다.

이 행사는 내년 1월 13일부터 18일까지, 4박 6일간 캐나다 밴쿠버에서 진행된다. 빈폴아웃도어의 전속모델인 수지가 참여해 초청고객 10명(총 5팀, 각 팀당 2명씩)과 함께 글램핑 문화를 체험할 예정이다.
캐나다의 웅장한 자연경관과 오로라체험, 슬로우 트레킹, 도그 슬래그(개썰매) 등 특별한 글램핑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달콤한 휴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정중에는 글램핑 체험과 별도로 수지와 함께하는 팬미팅, 사진촬영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준비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한달 간 전국 빈폴 백화점 및 가두점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접수하거나 온라인 빈폴아웃도어 홈페이지(http://outdoor.beanpole.com) 또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캐나다 글램핑에 참가하는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팀(본인 및 동반 1인)을 선정, 숙식 및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