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레이븐’ 장비 제작 시스템 업데이트

공유
0

넷마블, ‘레이븐’ 장비 제작 시스템 업데이트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에 장비 제작 시스템, 요일 레이드,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장비 제작 시스템은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모아 원하는 기능을 가진 장비를 만들 수 있는 콘텐츠로 공격 속도, 체력, 치명타 등의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 아이템은 탐험, 레이드 등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요일 레이드는 매일 다른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모드다. 해당 지역을 완료하면 ‘해방된 원소의 정수’, ‘파괴의 정수’, ‘마력의 정수’ 등 장비 제작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각종 플레이 모드에서 일정 시간마다 무기·방어구·장신구·헤븐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유물 시스템’과 기존 망토보다 능력치가 우수한 신규 장비 ‘서리 망토’ 등도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제작 시스템을 통해 장비를 획득하면 전설등급 방어구 및 크리스탈 50개를 증정한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장비 제작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장비를 직접 제작해 사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감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조만간 ‘실시간 레이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