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 결연아동 1만명에 추석선물 전달

공유
0

신세계, 결연아동 1만명에 추석선물 전달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신세계그룹은 추석을 맞아 결연아동 1만명에게 정육선물세트를 전달한다.

신세계는 매년 명절이면 '신세계 희망배달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1000명의 결연아동들에게 명절선물을 지급해 왔다. 올해는 1만명으로 10배가량 확대했다.
신세계는 결연아동들에게 제공되는 선물과 배송에 필요한 전반적인 비용을 부담하고 전통시장은 상품제작과 상품배송을 담당하게 된다.

결연아동의 추석선물은 삼겹살(500g*2)과 소불고기(600g*2), 김치(1㎏)로 구성된 정육선물세트로 선도 유지를 위해 아이스팩이 포함된 보냉박스로 제작되어 전달된다.

신세계는 9일 그룹 관계사 임원 및 임직원, 결연아동, 전통시장 상인들이 함께 관악구 신원시장에 모여 선물세트 제작과정에 참여하고 전달식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호 전국상인협회장, ▲권찬 어린이재단 부회장, ▲이갑수 이마트 대표 등이 참석한다.

이갑수 이마트 대표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아동들이 신세계그룹의 추석 선물을 통해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위로가 되길 희망한다"며 "결연아동 지원과 장난감도서관 사업, 취약계층 생활비 지원 등 다양한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존경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