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2018년 상반기 신입공채… 정규직 50명 신규 채용

공유
0

위메프, 2018년 상반기 신입공채… 정규직 50명 신규 채용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위메프가 2018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위메프는 상품 및 여행·컬처·e쿠폰 MD와 영업지원 직군에서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 목표 인원은 총 50명이다.

상품은 △디지털/가전/컴퓨터 △식품 △유아동/완구 △생활/주방용품 △가구/홈데코 △패션/잡화/뷰티 △취미/문구/도서 △자동차용품/공구 등 전 부문이다. 신입 및 관련 경력 3년 이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이달 20일까지 위메프 기업소개 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한 뒤 접수할 수 있다. 위메프는 내달 3일부터 18일까지 약 보름간 1·2차 면접 전형을 진행, MD 직군 각 00명, 영업지원 직군 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합격자의 입사 예정일은 1월 29일이다. 이들 중 MD 지원자는 3개월간 직무 교육 및 실무 평가를 거쳐 MD 또는 AMD로 배치부서가 결정된다.

위메프 하홍열 경영지원실장은 “내년 한해 100명 이상의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할 계획”이라며 “위메프가 어려운 이커머스 환경 속에서 계속 커나갈 수 있는 원동력은 직원들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해 동반 성장을 이뤄나가겠다”고 말했다.

현재 위메프 직원수는 1400명이다. 2010년 창사 당시 100명 수준이었으나 7년 만에 14배 늘어났다. 위메프 측은 “매년 세 자릿수 채용을 이어왔으며 상하반기 공채 외에도 직군별 수시 채용을 꾸준히 진행, 우수 인력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