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기용·장기범, 훈남 형제 우월 유전자 뿜뿜…이 외모 실화?

공유
2

장기용·장기범, 훈남 형제 우월 유전자 뿜뿜…이 외모 실화?

모델 출신 배우 장기용(우)이 디자이너인 형 장기범과 함께 담은 훈훈한 투샷을 6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장기용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모델 출신 배우 장기용(우)이 디자이너인 형 장기범과 함께 담은 훈훈한 투샷을 6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장기용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장기용이 디자이너인 형 장기범과 훈훈한 투샷으로 근황을 전했다.

장기용은 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급눈'이라는 문구와 함께 형 장기범과 담은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장기용은 눈발이 날리는 가로등을 배경으로 진한 남색 패딩에 털모자를 썼다. 사진이 잘려 얼굴 일부만 나와 있는 장기범은 장기용과 똑 닮은 훈남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형제의 투샷 보기 좋아요", "눈 오는 거 좋아하시나 봐요", "오늘도 열일하시는 기용 오빠의 얼굴", "우와 설렘, 잘생김 섹시함 귀여움", "두분 다 우월 유전자 뿜뿜 하시네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해당 사진에는 15시간 동안 '좋아요'가 4만1085개가 붙어 있어 장기용의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인기드라마 '고백부부'를 마친 장기용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기다리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