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트진로, 25일부터 싱가포르서 해외 기관투자가 대상 기업설명회

공유
0

하이트진로, 25일부터 싱가포르서 해외 기관투자가 대상 기업설명회

하이트진로가 25일부터 싱가포르에서 기업설명회를 연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가 25일부터 싱가포르에서 기업설명회를 연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에서 해외 기관투자가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NDR: Non-Deal Roadshow)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히는 2013년 '우리 코리아 컨퍼런스' 참여 이후 하이트진로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해외 기업설명회다. '테라'와 '진로이즈백' 등 신제품의 성공적인 출시와 소주 세계화의 가시적 성과에 따른 해외 투자자들의 요청에 의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하이트진로는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 확장과 기업가치 제고는 물론 해외 투자자들의 이해 증진을 통해 투자활동을 촉진한다는 계회이다. 특히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가 직접 참석해 2019년 3분기 경영실적과 현황을 설명할 예정이다.

김기원 하이트진로 상무는 "해외 투자자들의 요청에 의해 이번 설명회를 준비할 정도로 현재 하이트진로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사업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해외 투자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하이트진로의 기업가치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