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품질 헬스용품 브랜드 '하드지머', 美아마존 론칭…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0

고품질 헬스용품 브랜드 '하드지머', 美아마존 론칭…기념 이벤트 진행

고품질 헬스용품 브랜드 '하드지머'는 글로벌 유통 채널인 미국 아마존에 정식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하드지머이미지 확대보기
고품질 헬스용품 브랜드 '하드지머'는 글로벌 유통 채널인 미국 아마존에 정식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하드지머
고품질 헬스용품 브랜드 '하드지머'는 글로벌 유통 채널인 미국 아마존에 정식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드지머는 스타일과 품질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구성 덕분에 헬스마니아 사이에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저가 제품과의 차별성이 뚜렷이 드러나는 퀄리티 덕분에 피트니스의 본고장 미국까지 진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하드지머는 올해 2월 아마존 론칭을 확정했으며 이를 기념해 2월 10일까지 인스타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20명에게는 하드지머의 블렌더 보틀 프로45 쉐이크보틀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하드지머 US, KR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잉하고 하드지머 한국 계정 이벤트 피드를 리그램해야 한다. 이후 친구를 소환하고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완료다. 해외, 특히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친구를 소환하거나 소환한 친구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하드지머는 최근 블렌더보틀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쉐이커보틀을 출시했었다. 팔로워 이벤트에 당첨자에게도 단백질 쉐이크나 선식 등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쉐이커보틀을 증정한다.

하드지머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성원 덕분에 피트니스의 본고장 미국 아마존까지 진출할 수 있게 됐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SNS 팔로워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