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78회 송인국, 안예인과 현실 결별?!…심이영 남동생 고백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78회 송인국, 안예인과 현실 결별?!…심이영 남동생 고백

김정원, 서하준 이슬아 매니저 임명

2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78회에는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봉(이진주, 안예인 분)에게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이라고 밝히면서 결별을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7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78회에는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봉(이진주, 안예인 분)에게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이라고 밝히면서 결별을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78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78회에는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봉(이진주, 안예인 분)에게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이라고 밝히면서 결별을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7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이진상(서하준 분)이 배유란(이슬아 분)의 새 매니저로 임명된다.
한정원(김정화 분)의 지시를 받은 기획 팀장은 유란에게 "이제 일하시기 불편하지 않게 새로운 매니저를 데려왔다"며 진상을 소개시켜준다.

유란은 "이진상입니다"라며 정식으로 인사하는 이진상을 황당한 표정으로 쳐다본다.

정준후(최우석 분)는 기획 팀장에게 "이진상 실장 배유란씨 매니저로 간다고 하던데"라고 확인한다.

정준후가 배유란과 불륜 관계임을 알고 있는 기획 팀장은 "제가 보고도 드리기 전에 벌써 아시는 거예요?"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후 기획 팀장은 한정원과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받는다. 또 한정원은 "오 팀장님. 정말 고마워요"라고 인사를 건네 두 사람이 어떤 거래를 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강철진은 고민 끝에 다시 만난 이진봉에게 헤어지자며 결별을 선언한다.
철진은 진봉에게 매정하게 굴며 "얘기 했잖아. 정 떨어졌다고"라며 쏘아 붙인다. 강철진이 강해진 남동생인줄 아직 모르는 진봉은 "내가 다 고치면 되잖아요"라고 매달린다.

마침내 철진은 진봉에게 "니가 고칠 수 없는 거야"라면서 "내가 강해진 동생 강철진이고 니가 이진상 동생 이진봉이니까"라고 폭로한다.

강철진과 이진봉이 현실의 벽을 넘어 연인으로 이어지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