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려대의료원, 박성현 프로골퍼 홍보대사 위촉

공유
0

고려대의료원, 박성현 프로골퍼 홍보대사 위촉

2022년 10월 4일까지 사회공헌활동 등 참여 예정

김영훈 고려대 의무부총장(왼쪽부터)과 박성현 프로골퍼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고려대의료원이미지 확대보기
김영훈 고려대 의무부총장(왼쪽부터)과 박성현 프로골퍼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고려대의료원


고려대학교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영훈)이 지난 2일 프로골퍼 박성현(27, 솔레어)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행사는 고려대 의과대학 본관 3층 접견실에서 이뤄졌으며, 김영훈 의무부총장과 박종훈 안암병원장 등 고려대의료원 주요 보직자와 박성현 프로골퍼, 소속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의 이성환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촉기간은 2020년 10월 5일부터 2022년 10월 4일까지로, 앞으로 2년 간 고려대의료원을 대표하는 얼굴로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김영훈 의무부총장은 "세계적인 스타골퍼인 박성현 선수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박성현 선수의 열정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초일류를 지향하는 고려대의료원에 긍정적인 촉매제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박성현 선수는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면서,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스포츠의학 발전을 위한 연구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더 나아가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뜻깊은 활동들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