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년사]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스마트한 금융그룹 되자"

공유
0

[신년사]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 "스마트한 금융그룹 되자"

4일 DGB금융그룹 직원들이 온라인 시무식에서 김태오 회장의 경영 비전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DGB금융그룹이미지 확대보기
4일 DGB금융그룹 직원들이 온라인 시무식에서 김태오 회장의 경영 비전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DGB금융그룹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이 4일 시무식에서 그룹의 중기 비전을 '미래로 도약하는 스마트(SMART) 금융그룹'으로 선포했다.

이날 비대면으로 진행된 온라인 시무식에서 김 회장은 "그룹 핵심 가치를 고객우선, 성과중심, 주인의식으로 정하고, 이를 통해 그룹의 미션을 적극적으로 실현하자"며 이같이 말했다.
김 회장은 중기 비전에 따른 5대 전략 방향성도 제시했다. ▲그룹 포트폴리오 다각화(Strengthen Portfolio) ▲효율성 기반 수익 극대화(Maximize Efficiency) ▲디지털전환 추진 가속화(Accelerate DIGITAL TRANSFORMATION), ▲아세안 세컨드 홈 구축(Road to ASEAN), ▲신뢰 받는 그룹(Trusted Partner) 등 다섯 가지다.

시무식에는 김 회장을 비롯해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김경규 하이투자 대표, 김성한 DGB생명 대표, 서정동 DGB캐피탈 대표, 박정홍 DGB자산운용 대표, 소근 DGB유페이 대표, 김상근 DGB데이터시스템 대표, 박대면 DGB신용정보 대표 등 계열사 최고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