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24일)] 모나리자·템퍼·이마트·신라면세점·IFC몰

공유
0

[유통가 소식(24일)] 모나리자·템퍼·이마트·신라면세점·IFC몰

모나리자 화장지, 이마트 민물장어 싸게 사가세요~
신라면세점은 해외 명품 브랜드 상품 최대 70% 할인
템퍼는 온라인 행사 열고 IFC몰은 유럽 봄꽃 정원 재현

모나리자는 24일 오후 4시 50분 홈앤쇼핑에서 '홈&화이트 화장지'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모나리자이미지 확대보기
모나리자는 24일 오후 4시 50분 홈앤쇼핑에서 '홈&화이트 화장지'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모나리자

모나리자, 홈앤쇼핑 단독 방송 특별 이벤트 개최


모나리자는 홈앤쇼핑에서 24일 오후 4시 50분부터 5시 40분까지 100% 천연 펄프 화장지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를 할인가에 특별 판매한다.

모나리자는 이번 방송에서 기존 홈쇼핑 화장지 제품 대비 약 30롤이 추가된 120롤의 대용량 상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 앱에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돼 1롤에 3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살 수 있다.

모나리자는 추첨으로 선발된 300명에게 뉴트로 디자인의 모나리자 화장지 100m 6롤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는 100% 천연 펄프와 4무(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템퍼, 보스와 협업해 ‘숙면 이벤트’ 전개


템퍼는 'SNS 숙면 이벤트'에 돌입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템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린다. 사진=템퍼이미지 확대보기
템퍼는 'SNS 숙면 이벤트'에 돌입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템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린다. 사진=템퍼


템퍼는 글로벌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와 함께 ‘SNS 숙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템퍼와 보스는 국내 불면증 인구가 60만 명에 이르는 추세를 고려해 숙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오는 28일까지 템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게시글에 수면 고민에 관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총 7명에게 30만 원 상당의 보스 신제품 '슬립버드 2’를 증정한다.

슬립버드 2는 ‘노이즈 마스킹’ 음향과 릴렉싱 콘텐츠를 도입해 숙면을 방해하는 청각적 소음을 차단하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이들이 평소 느끼던 수면 고민에 대해 생각해보고, 두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마트, 국내산 민물장어 역대 최저가 수준 판매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민물장어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민물장어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해양수산부와 협업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국내산 '대물 손질 민물장어'를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가격은 100g당 3490원으로, 역대 최저가 수준이다.

이마트는 장어 양식 어가들에 판로를 제공하고 장어 소비 촉진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민물장어는 장어 중 으뜸으로 치는 토종 '자포니카' 품종으로, 껍질이 얇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중량은 손질 후 마리당 330g~550g 내외로, 기존에 판매하던 장어(150g~200g)의 2배에 이른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3개월간의 사전 준비과정을 거쳐 전남 화순, 영암, 영광 등지에서 총 20t의 민물장어를 공수했다. 이는 장어 수요가 최고조에 달하는 보양식 시즌 준비량보다 많은 것이며, 평상시라면 2달 반 동안 판매할 수 있는 물량이다.

신라면세점, 내수 통관된 면세상품 최대 70% 할인 판매


신라면세점은 다양한 내수 판매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신라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신라면세점은 다양한 내수 판매 행사를 준비했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내수 판매로 내국인 고객 사로잡기에 나선다.

먼저 25일 자정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는 패션‧가방 등 총 70여 개의 해외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해외 명품 핸드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은 25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참여 할 수 있다. 또 신라트립은 ‘펜디’, ‘칼 라거펠트’, ‘발망’ 등 20여 개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오는 4월 1일부터 매주 목~일요일 명품 슈즈, 패션잡화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바로 받는 명품 쇼핑’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13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정장구두, 스니커즈, 샌들, 가방, 지갑, 캐리어 등을 판매한다.

IFC몰, 봄꽃 시즌 맞아 '스프링 페스티벌' 진행


IFC몰은 오는 4월 18일까지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IFC몰이미지 확대보기
IFC몰은 오는 4월 18일까지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IFC몰


IFC몰이 봄을 맞아 25일부터 4월 18일까지 ‘2021 IFC몰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1 IFC몰 스프링 페스티벌’은 도심 속에서 봄꽃 가득한 유럽풍 실내 정원과 풍성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다.

IFC몰은 실내에서도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봄꽃 정원 포토존'을 운영한다. 유럽의 봄꽃 정원을 테마로 펼쳐지는 포토존은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 마련돼 핑크빛의 다양한 꽃들과 조명, 유럽풍의 정원장식물 등으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포토존 방문 고객들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꽃 정원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IFC몰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쿠폰과 사은품 쿠폰을 담은 ‘쿠폰북’이 오는 4월 11일까지 배포된다. 주말에는 IFC몰 내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4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6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