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갤러리아百, '오스카의 여왕' 윤여정 주얼리 국내 첫 선

공유
0

갤러리아百, '오스카의 여왕' 윤여정 주얼리 국내 첫 선

5월 15~18일 명품관에 70억 원 하이주얼리&워치 상품 전시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18일까지 명품관에서 '마스터피스존 전시회'를 연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18일까지 명품관에서 '마스터피스존 전시회'를 연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마스터피스존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총 70억 원 상당의 34개 상품이 소개된다. 지난 4월 국제시계 박람회 ‘워치스앤원더스(Watches&Wonders) 2021’에서 선보인 명품 시계 신제품을 비롯해 국내 단 한 점뿐인 하이주얼리&워치(명품 보석과 시계를 지칭) 상품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이를 위해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마스터피스존의 진열대를 기존 3개에서 18개로 확대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전시회에서 가장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으로 ‘쇼파드’의 하이주얼리를 꼽았다. 이는 올해 오스카상을 수상한 배우 윤여정이 시상식에서 착용한 다이아몬드 이어링과 팔찌, 사파이어 링(총 16억 원 상당)인데, 이번 전시회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것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와 함께 9억 원 상당의 바쉐론콘스탄틴 트래디셔널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1억 원 상당의 브레게 클래식 라 뮤지컬, 2억 원짜리 랑에운트죄네 1815투르비옹, 2억 원 상당의 파네라이 섭머저블 에코판게아 투르비옹 지엠티도 국내 단독으로 전시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명품 브랜드 집결지인 갤러리아 명품관의 위상에 걸맞게 희소성 있는 하이주얼리&워치 제품을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를 기획했다”면서 “올해 1~4월 하이주얼리&워치 매출이 직전 4개월 대비 두 배 이상 신장했기에 이번 전시회에 고객들의 이목이 쏠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