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랜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

공유
0

전자랜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

청소기·공청기·선풍기 등 소형 가전 할인

전자랜드가 소형 가전 중심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전자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전자랜드가 소형 가전 중심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소형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3종의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슬기로운 클린 생활' 기획전에서는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위생 관련 가전을, '슬기로운 주방 생활' 기획전에서는 밥솥, 전기레인지, 믹서기 등 홈쿡 취미에 수요가 높아진 주방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슬기로운 여름 생활' 기획전에서는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관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장기 무이자 혜택과 페이백 제공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중 일부 품목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소형 가전 전 품목을 현장 결제하면 상위 결제 금액 1회에 한해 결제 금액의 7%를 네이버페이 포인트 페이백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백신 접종으로 야외활동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안심하기에는 이른 시기다"라며 "집콕 트렌드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가전들도 꾸준히 인기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여름 맞이 '냉방 가전 동시 구매' 행사, 홈캉스를 지원하는 '여름 휴가를 부탁해' 행사, 냉장고를 할인 판매하는 '냉장고 페스타'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냉장고 페스타에서는 삼성·LG·위니아 등 주요 제조사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가의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장기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