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유튜브 '뷰티포인트', 구독자 100만명 돌파

공유
0

아모레퍼시픽 유튜브 '뷰티포인트', 구독자 100만명 돌파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콘텐츠 커뮤니티 제작

아모레퍼시픽 공식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 '힐링 타임즈'. 사진=아모레퍼시픽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공식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 '힐링 타임즈'.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유튜브 공식 채널 '뷰티포인트'의 누적 구독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0년 누적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한 지 2년 만에 이룬 성과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고객이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티 채널을 만들기 위해 기존 광고나 인플루언서 영상과 차별화한 뷰티포인트 채널을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뷰티포인트가 재미있고 독특한 콘셉트의 영상을 제작한 결과 ‘쓸데없이 고퀄리티 뷰티 영상’은 총 1억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러시아, 영국,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대표 시리즈인 '힐링 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으로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ASMR을 통해 감각을 자극하는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뷰티포인트 채널이 단시간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즐거운 뷰티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다양하게 교감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